인기 웹툰 '치즈인더트랩' 드라마 제작 본격화..캐스팅 '관심 집중'

정안지 2014. 10. 15. 21:0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인기 웹툰 '치즈인더트랩' 드라마 제작 본격화…캐스팅 '관심 집중' <사진제공=에이트웍스>

인기 웹툰 '치즈인더트랩' 드라마 제작 본격화…캐스팅 '관심 집중'

인기 웹툰 치즈인더트랩이 드라마 제작 본격화를 예고해 관심이 집중됐다.

15일 제작사 에이트웍스는 "현재 유명 드라마 작가가 대본을 집필 중이다"며 드라마 제작 본격화 계획을 밝혔다.

이어 "이달 안에는 초고가 나올 예정이라 곧 캐스팅을 진행할 예정이다"고 덧붙였다.

'치즈인더트랩' 네이버 목요 웹툰 순끼의 작품으로, 지난 2010년부터 현재까지 연재 중인 장수 웹툰이다.

치열하게 살아가는 여대생 홍설과 대학 선배 유정, 유정과 어린 시절부터 얽혀 있는 백인호 등 인물의 심리 상태를 치밀하게 묘사하면서 '88만원 세대'의 고민과 사랑을 다뤄 많은 이들의 공감을 얻었다.

특히 치즈인더트랩은 국내뿐 아니라 중국과 태국, 인도네시아 등에서도 큰 인기를 누리고 있어, 올해 초 드라마 제작 소식은 방송계 안팎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제작사 에이트웍스는 "드라마 제작 소식에 다수의 기획사와 배우들이 관심을 보이고 있어 인기에 놀랐다"며 "아직 캐스팅은 확정되지 않았으며, 원작 인기와 충성도 높은 독자의 기대감에 만족할 수 있는 스토리 개발에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기존 마니아층에 전폭적인 지지를 받을 수 있다는 점에서 웹툰이 드라마의 소재로 많이 거론되지만, 원작의 캐릭터 및 전개가 다를 경우 실망감을 줄 수 있다는 점에서 원작자와 스태프가 제작 방향에 대해 많은 조율을 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많은 네티즌들은 치즈인더트랩 드라마 제작 본격화 소식에 "치즈인더트랩 드라마 제작 본격화, 드디어 나오는 군요", "치즈인더트랩 드라마 제작 본격화, 아이유가 나오면 잘 어울릴 것 같아요", "치즈인더트랩 드라마 제작 본격화, 유승호 어떨까요? 곧 제대하는 데 딱 어울릴 것 같아요", "치즈인더트랩 드라마 제작 본격화, 바로도 잘 어울릴 것 같아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여대생들 더 강도 높은 누드 '페이스북에 시위'

사격얼짱 김민지, 경기땐 무조건 편한 속옷

야노시호, 추성훈 망가진 얼굴에 "못 보겠어" 오열

김영아 재혼, 日 화보 '엄청난 반라 노출 수위'

김호정, 파격 성기 노출 '남편이 닦아주는 장면에서…'

삼성컴퓨터 '10만원'대 판매, 전시제품 80% 할인 초대박 세일!

캘러웨이 정품 X-24 HOT 풀세트 '100세트' 90만원대! 한정 판매~

'LED 40평형TV', '30만원대' 판매! 스마트폰연동까지, 앙코르~

'정력'이 좋아진 남편, 그 이유 알고보니... 헉!~

[ ☞ 웹신문 보러가기] [ ☞ 스포츠조선 구독]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